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생활/다민, Damin's

2022년 축구시즌 마무리 EVENT

by 뉴질랜드고구마 2022. 11. 21.

Albany United Football Community : 29-09-2022

2022년 축구 시즌이 끝났습니다. 다민이 팀이 소속되어있는 ALBANY 클럽하우스에서 클럽 소속 모든 팀이 모여서 그동안 과정과 결과를 나누고 서로에게 격려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AUFC에는 Under13부터 under7까지 팀이 12개 있습니다. 연령별, 성별, 학교별, 지역별로 인원이 대략 맞으면 팀이 구성됩니다.

다민이 팀은 같은 학교 친구들이 주축이 되었고, 몇 명은 다른 학교에 다니지만 이 동네에 살고 있어서 팀에서 함께 뛰었습니다. 코치와 메니져는 팀에 소속된 아이들 부모 중에서 특별히 관심이 있거나 축구 기술을 좀 아는 사람이나 클럽 성인팀 선수중에서 아이들 좋아하는 사람이 자원해서 코치를 하게 됩니다.

게임은 대게 두시즌에 걸쳐 진행되고 토요일마다 여러동네 경기장을 오가며 진행하게 됩니다. 다민이는 이번 시즌에 비가 심하게 와서 취소된 경우를 제외하고 12경기 정도 치른것 같습니다. 비용은 완전 Free는 아니고 $70을 냈던것 같습니다. 유니폼은 클럽에서 나눠주고 시즌이 끝나면 반납하지요. 양말은 팀에서 제공.

올해 다민이는 under 9팀에서 즐거운 시즌을 보냈습니다. 주 포지션은 골키퍼였고 때때로 수비수로 뛰었습니다.(진즉 업로드했어야 하나 시간이 흘러 이제 업로드 함)

경기장에서 한컷
팀 메니져와 코치. 옆에선 친구들 엄마와 아빠가 코치, 메니져
소박하지만 정감있는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