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생활/다현, Daniel's

2009년 12월 28일 자기전에 책 보는 다현이. ㅎㅎ

by 뉴질랜드고구마 2010. 1. 5.

저녁 9시 무렵이 되면 잘 준비를 하는 다현이.

그러나...

요즘은 해가 길어서 9시가 되어도 밖이 좀 훤합니다.

그래서 잠 잘 생각을 안합니다. ㅡㅡ;;

블라인드를 내리고,

최대한 어둡게 방안을 만들어 놓습니다.


... ...

@전화가지고 놀기


@누구와 통화하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



@엄마 화장품 검사하기..

@멍순이 가지고 뒹굴기, 지금은 갑자기 출현한 거미를 잡고 있습니다.

@몇일전 오른쪽 눈 밑에 또 상처가 났습니다. 다행히 깊지 않고 슬킨상처

@이불 끝 물어 뜯기, 베게 끝도 맛있다고 하네요. ㅋㅋ

@뉴질랜드 이야기 책 보기, 다현이가 좋아하는 페이지는 '자동차'가 나온 페이지랍니다. ㅎㅎ





@제법 심각하죠.. ㅋㅋ




이러다가...

성경구절 말씀 기도 한대목 듣고,

아빠랑 같이

"아멘~~" 몇번 하고 잠에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