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생활/다현, Daniel's

2010년 3월 7일 일요일 오후.. 자동차 가지고 놀기

by 뉴질랜드고구마 2010. 4. 2.

몇일 사진을 올리지 못했네요.

3월에 찍었던 사진 올려봅니다.


주로 주일날 찍은 사진이 많네요.

사진으로 보니...

다현이가 하루하루 커가는게 느껴집니다. ^^*
















간식시간.

옥수수...

엄마랑 이모가 빨래 정리중..

자기도 거들겠다고 달려들었습니다.

그러나... ㅎㅎ


ㅋㅋㅋ







저렇게 줄을 맞춰 놓고 좋아라 합니다.


지금은 뽀로로 버스 연구중..

아마도 탑승객 숫자를 세는 중인듯 합니다. ㅋㅋ




이제는 집 밖에서 놀 수 있는 자동차를 준비 할 때가 된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