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생활/Diary of Jung

2degrees, 뉴질랜드에서 가장 저렴한 prepay 요금으로 이동 통신 서비스

by 뉴질랜드고구마 2012. 3. 2.

좀 오래된 정보기는 하지만..

유용한 내용이여서 스크랩 합니다.



2degrees로 서비스를 교체하는 이동 통신 이용자들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저렴한 prepay 요금으로 이동 통신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2degrees 이용 시 뉴질랜드 전 지역 시간대 구분 없이 분당 44센트의 통화 요금,

그리고 건당 9센트의 텍스트 요금이 적용된다. 이 밖에 추가 충전 시마다 더욱 저렴한 보너스 요금이 적용된다. 즉, 마지막 충전 시점으로부터 30일간 뉴질랜드 및 한국 내 일반 전화 및 2degrees 휴대폰으로 통화시 분당 22센트의 특별 요금이 적용되며, 2degrees 통신으로의 텍스트 전송시 역시 2센트의 특별 요금이 적용된다. 


마케팅 수석 담당자 Larrie Moore씨는 “2degrees 통신으로 국제 전화 통화 시, 최저 통화료 및 통화시간 설정이 없을 뿐더러 별도의 통화 연결 비용, 서비스 수수료 등 숨겨진 부가 비용도 없다”며 “2degrees 이용 고객은 이제 고국으로의 국제 통화를 부담없이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 밖에 2degrees 휴대폰에서의 인터넷 연결도 가능하며, 현재 이와 관련한 데이타 사용 패키지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한편, 2degrees로 이동 통신 회사를 변경할 경우 기존의 번호를 2degrees 통신으로 이동 시킬 수도 있다. 이는 통신사를 변경하는 경우, 기존의 가정 및 비즈니스 전화번호, 팩스번호 및 휴대폰 번호가 신규 통신사로 동일하게 이전되는 서비스로 뉴질랜드에서는 지난 2007년 4월1일부터 적용되고 있다.  


즉, 통신 회사를 변경하는 데 있어 기존의 번호 유지가 관건이었던 이동 통신 이용자들은 더 이상 이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됐다. 물론 이에 따른 추가 비용도 전혀 없다.  


기존의 휴대폰 전화 번호는 온라인을 통해 2degrees 통신으로 쉽게 이동시킬 수 있다. 소비자가 2degrees웹사이트에서 간단한 등록 절차를 마치면, 나머지 모든 절차는 2degrees 통신사에서 진행하게 된다. 통신사에서 등록을 진행, 번호가 이동되는데 걸리는 시간은 불과 3시간 이내로 매우 간편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2degreesmobile.co.nz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통신료는 2010년 9월7일 기준으로, Vodafone Supa Prepay, Vodafone Simply Prepay 및 Telecom one Rate Prepaid 분당 통화료 및 건당 텍스트 요금과 비교한 금액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