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생활/Diary of Jung

[AMBROSIA앰브로시아] 꿀 상품 이미지 이쁘게 만들어 주셨네요.

by 뉴질랜드고구마 2015. 5. 27.

사무실에 가보니 디자인 팀장님이 이쁘게 만들어 주셨네요.

거기에 성분검사까지 나왔습니다.


아쉽네요.

꿀 이미지 이쁘고 성분검사서 나왔는데 내놓을 꿀이 없습니다.

알음알음 꿀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올해 꿀은 동이 났습니다. ^^;;;

(워낙 적은 양이 나와서... ㅡㅡ;;)


지금부터 벌 관리 잘해서 내년에는 더 좋은 꿀, 더 많이 내놔야겠습니다. *^^*


@ 쇼핑몰 메인페이지 첫 이미지랍니다. 

@ 성분검사표에서 MGO 숫자가 클 수록 몸에 이롭다고 하네요. 

   제가 만든 꿀은 37입니다. 전문가들 말씀을 들어보니 마누카우 꿀보다는 보통 꿀에 가깝답니다.  

   마누카우 나무가 우리 봉장이랑 거리가 너무 떨어져 있나 봐요. 새로운 봉장은 숲 가까이 있으니 내년에는 더 높은 수치가 나올듯..